[행사 및 기타][DB손해보험] 2022년 CM자동차일반 온라인 광고 대행사 선정 입찰 공고

2021-10-07
조회수 145



안녕하세요. 한국디지털광고협회입니다.

2022년 DB손해보험 CM자동차일반 온라인 광고 관련하여 대행사 입찰 공고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가. 입찰 분야

1. 자동차/일반 검색광고 :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 검색광고

2. 자동차 배너(제휴)광고 : 주요 포털 및 퍼포먼스 광고, 성과기반 제휴 광고

# 1개사가 검색광고와 배너광고 2개 부문 동시 지원 불가 함



나. 주요 일정

1. 참가의향서제출 : 10월 14일 오후 5시 (e-mail 접수, 참가의향서 제출 시 익일 RFP 발송)

2. 제안 참가서 선정 : 10월 25일 (지원 분야별 상위 3개사 선정/선정 사 e-mail 개별 안내)

3. 제안서 제출 : 11월 8일

4. 경쟁 PT : 11월 15일 (DB금융센터빌딩)



다. 참가 자격

1. 現 타 손보사 광고 대행사 참가 불가 (단, 21년 12월부로 계약 종료 예정인 경우 가능)

2. 업력 3년 이상, 금융 업종 대행 경력 1년 이상 有경험 사



라. 평가 방식

1. 참가의향서 평가 후 분야별 상위 3개사 선정 후 경쟁 PT 시행 (내부 사정에 따라 경쟁 PT 참가사 수 변동 가능)

2. 우선협상 대상자 대상 심층 인터뷰 후 본 계약 체결



마. 문의

1. 박군영 선임과장 (pky902@dbins.co.kr)



  입찰 공고 사이트 바로가기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