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및 기타][DB손해보험] 2022년 TM/CM 장기보험 온라인 광고대행사 선정 입찰 공고

2021-10-14
조회수 221



안녕하세요. 한국디지털광고협회입니다.

2022년 TM/CM 장기보험 온라인 광고대행사 선정 입찰 공고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가. 입찰 분야

1. 장기보험(TM/CM) 검색광고 :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 검색광고 및 기타상품 운영

2. 장기보험(TM/CM) 배너광고 : 구글,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포털 및 퍼포먼스 배너광고

  : 입찰 시 검색, 배너, 통합 등 운영 분야 선택 가능

 

나. 주요 일정

  1. 참가의향서 제출 : 2021년 10월 21일(목) 17:00 접수마감 (이메일 접수)

    - 참가의향서 1부 (표지 포함 5페이지 이내 기술)
    - 회사소개서 1부 (1장 이내, 자유양식)

    ※ 2021년 10월 18일 이후 참가의향서 제출 시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RFP 별도 발송 예정

  2. 참여사 선정 및 통보 : 2021년 10월 27일(수)

  3. 입찰서류 제출 : 2021년 11월 10일(수) 15:00 접수마감

  4. 경쟁 PT : 2020년 11월 17일(수) / 시간 개별 공지, 일정 변경 시 사전 안내

 

다. 참가 자격

  1. 現 타 손보사 광고 대행사 참가 불가 (단, 21년 12월 계약 종료 예정인 경우 가능)

  2. 업력 3년 이상, 보험 업종 대행 경력 1년 이상 有경험 사

  3. 컨소시엄 형태 제안참여 제한 없음

 

라. 평가 방식

  1. 참가의향서 평가 후 경쟁 PT 시행

  2. 우선협상 대상자 대상 심층 인터뷰 후 본 계약 체결

 

마. 접수 및 문의

  인터넷장기사업부 김대건 kimdaegeon@dbins.co.kr

  인터넷장기사업부 김재신 kimjaeshin@dbins.co.kr


입찰 공고 사이트 바로가기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