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관련 자료]「애플의 앱추적 투명 정책(ATT) 도입이 국내 마케팅 및 개인정보보호 트렌드에 미친 영향 보고서」 발간

한국디지털광고협회(KODA)와 앱스플라이어가 "애플의 ATT 도입에 따른 국내 마케팅 및 개인정보 보호 트렌드에 끼친 영향"을 조사하기 위해 퍼포먼스 마케팅을 하는 광고주, 마케팅 기업, 온라인 에이전시, 미디어 담당자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결과보고서를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를 공유드리오니, 회원사 여러분들의 경영활동에 유익하게 활용되기를 희망합니다.

(보고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회원사들 께서는 다운받으신 보고서가 무단으로 캡처, 복제, 배포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