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및 연혁
- 디지털광고대행사, 검색대행사, 미디어렙사, 매체사, 솔루션사업자, 모바일사업자 등 디지털광고 주체 및 유관단체가 참여하는
민간 통합단체로서, 디지털광고산업의 위상 및 대표성 제고에 기여
- 챗GPT 등 인공지능, 모바일, 유비쿼터스, 클라우드 환경 등으로 급변해 가고 있는 디지털광고시장에 대한 선제적인
공동 대응으로 건전한 디지털광고 시장 정착 및 글로벌 경쟁 환경 대응 - 디지털광고의 통계적 체계화, 표준화를 통한 디지털광고 신뢰 향상으로 건전한 디지털광고 문화 장착
- 디지털광고 자율규제를 위한 국회, 정부 등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대외 환경을 조성
- 회원 상호간 정보의 교환 및 권익 옹호를 통한 디지털광고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 모색
2021년
03 온라인광고 시장 분석 및 전망 발표
03 서울시 뉴딜일자리 퍼포먼스광고 교육과정
03 '한국디지털광고협회' 출범
04 서울시 뉴딜일자리 퍼포먼스광고 교육과정 2차
04 온라인광고 전문가 양성과정 (집중, 단기과정, 채용박람회)
07 2021 온라인 광고 산업 동향 조사
07 2021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
11 KODA 디지털광고 정책 세미나
12 2021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
2022년
05 서울시 뉴딜일자리 퍼포먼스 교육과정
05 언론진흥재단 디지털 광고 마케터 교육 및 채용
06 KODA 디지털광고 정책 세미나
07 서울예술대학교 디지털 광고 · 마케팅 계절 특강
08 한신대학교 디지털 광고 · 마케팅 계절 특강
10 2022 KODA 협회장배 골프대회
1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12 디지털 광고 기업 채용 연계 및 단기교육(前 채용박람회)
2020년
03 온라인광고 시장 분석 및 전망 발표
05 서울시 뉴딜일자리 디지털광고, 마케팅 교육과정
05 서울시 뉴딜일자리 퍼포먼스광고 교육과정
07 온라인광고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
09 서울시 뉴딜일자리 데이터기반 마케터 교육과정
11 온라인광고 정책세미나 개최
12 전국 대학교 대상 채용설명회 개최
12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개최
2019년
03 온라인광고 시장 분석 및 전망 발표
05 서울시 뉴딜일자리 퍼포먼스광고 교육과정
07 온라인광고 전문가 양성과정
09 온라인광고 관련 학계/업계 세미나 개최
09 전국 대학교 대상 채용설명회 개최
12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2018년
03 온라인광고 시장 분석 및 전망 발표
05 지방선거 온라인광고 법령 및 사례안내
07 온라인광고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 1차
08 온라인광고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 2차
08 온라인광고 관련 학계/업계 세미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