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지에이웍스입니다.
오늘은 독3사(BMW,벤츠,아우디) 차량 '구매자'를 분석하는 인사이트 리포트를 준비했습니다.
리포트를 보시다 궁금하시거나, 실제 데이터를 마케팅/광고에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aud_md@igaworks.com 으로 편하게 문의를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Summary
- 신차 구매자 & 브랜드 자동차 앱 신규설치 관계 데이터로 보는 독3사 구매자 정의
- 차량 구매에도 징후가 있다?! 독3사 차량 구매 전 구매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 모바일 앱
- 독3사 차량 구매 전 구매자들이 가장 많이 탔던 차는? 가장 많은 사는 거주지는?
- 구매자 VS 비구매자, 차량용품 판매가 많은 중국 직구앱 '알리'의 사용 패턴 분석
한국디지털광고협회 회원사인 '아이지에이웍스'에서 배포한 리포트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마케팅클라우드 리포트는 아이지에이웍스(www.igaworks.com)의 모바일 마켓 인텔리전스 플랫폼
마케팅클라우드(모바일인덱스Insight) (www.mobileindex.com)가 제공하는 모바일 앱시장 분석 리포트입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지에이웍스입니다.
오늘은 독3사(BMW,벤츠,아우디) 차량 '구매자'를 분석하는 인사이트 리포트를 준비했습니다.
리포트를 보시다 궁금하시거나, 실제 데이터를 마케팅/광고에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aud_md@igaworks.com 으로 편하게 문의를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Summary
- 신차 구매자 & 브랜드 자동차 앱 신규설치 관계 데이터로 보는 독3사 구매자 정의
- 차량 구매에도 징후가 있다?! 독3사 차량 구매 전 구매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 모바일 앱
- 독3사 차량 구매 전 구매자들이 가장 많이 탔던 차는? 가장 많은 사는 거주지는?
- 구매자 VS 비구매자, 차량용품 판매가 많은 중국 직구앱 '알리'의 사용 패턴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