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대한민국 디지털 디지털 광고 대상은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 산업의 지속적인 혁신 성장과
디지털 광고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그간 협회에서 개최해 온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 및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통합·개편하여
우리 협회에서 주관/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을 받아 개최했습니다.
특히 올해 시상식에서는 디지털 광고 시장의 성장과 확대를 반영하여
부문별 출품 조건을 확대함으로써 디지털 광고 업계 전체가 참여할 수 있도록
시상분야를 세부적으로 확대·개편하여 총 24개 부문 출품작 공모를 진행하였습니다.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의 디지털 광고를 중심으로
우수한 작품 총 532점을 출품되어, 심사를 통해 아래 총 194개작이 선정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수상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올해의 디지털 광고인 ]
회사명 | 직위 | 성명 |
(주)에이전시더블유 | 대표이사 | 백 종 열 |
[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올해의 디지털 광고인 유니콘부문 ]
회사명 | 직위 | 성명 |
(주)매드업 | 대표이사 | 이 동 호 |
[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작 명단 ]
부문 | 부문소분류 | 수상 | 회사명 | 광고주 | 캠페인명 |
Grand Prix | 애드쿠아인터렉티브 | KB손해보험 다이렉트 | 티맵 불법무기보관함 캠페인 | ||
통합마케팅 | 통합마케팅 | 대상 | 애드쿠아인터렉티브 | 대다모닷컴 | 대다모 AI 프로젝트 |
금상 | 더에스엠씨그룹 | 신세계 프라퍼티 | 스타필드 수원 오픈 디지털 캠페인 | ||
금상 | 대홍기획 | 삼성증권 | 미주 ZERO | ||
금상 | 에이치에스애드 | LG전자 | ALL NEW 스타일러 캠페인 | ||
은상 | 티엠씨케이 | 한국인삼공사 | 황진단, 작품이 되다 | ||
은상 | 애드쿠아인터렉티브 | 써브웨이 코리아 | 써브웨이 아보카도 캠페인 | ||
은상 | 이엠씨지 | 브라이튼캐리어 | 항공기 뉴미디어를 활용한 옴니채널 통합 마케팅 | ||
은상 | 퍼틸레인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캠페인 | ||
은상 | 이노션 | 제스프리인터내셔날코리아 | 키위로 활력 위로! 캠페인 | ||
동상 | 애드쿠아인터렉티브 | LG유플러스 | Galaxy S24 유플러스 혜택킹 캠페인 | ||
동상 | 애드쿠아인터렉티브 | 빙그레 | 빙그레 아카페라 브랜딩 캠페인 | ||
동상 | PTKOREA | 파라다이스세가사미 | 파라다이스시티 '반숙연인' 캠페인 | ||
동상 | 에이치에스애드 | LG전자 | 스탠바이미 러버 | ||
우수상 | 에이치에스애드 | LG전자 | 이제 가전도 구독하는 시대, LG전자 구독 | ||
우수상 | 딥다이브컴퍼니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 국돼팀(국산 돼지고기를 고집하는 팀) | ||
우수상 | 위더스애드 | 아이웨딩 | 아이웨딩 2024 퍼포먼스 마케팅 | ||
마케팅/캠페인 | 데이터활용 마케팅 | 대상 | 드림인사이트 | 하프클리닉 | 데이터 최적화를 활용한 지역 광고 운영 최적화 |
금상 | 더에스엠씨그룹 | LG전자 | 사고력 테스트 | ||
은상 | 엠포스 | 웰컴저축은행 | 고객행동데이터 기반의 가설검증 실험 광고 마케팅 | ||
우수상 | 드림인사이트 | 천호엔케어 아이키쑤욱 | 데이터 기반의 타겟 맞춤형 마케팅을 통한 전환 성과 최적화 | ||
우수상 | 메가존 펜타클 | 삼양식품 | 맵탈케어가 필요한 순간, 맵탱 | ||
SNS 마케팅 | 대상 | 이너스커뮤니티 | 도드람양돈협동조합 | 도드람 캔돈 론칭 마케팅 ‘CANDON’ | |
금상 | 차이커뮤니케이션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유튜브 ‘제1의맛’ | ||
금상 | 대학내일 | 현대자동차 | 2024 현대자동차 MZ마케팅 「르르르」 | ||
금상 | 차이커뮤니케이션 | 미래에셋증권 | A.I 숏폼 콘텐츠를 활용한 해외수수료 ZERO 캠페인 | ||
은상 | 아이디엇 | SK텔레콤 | 침묵의 방, 만나서 반갑습니다 | ||
은상 | 이너스커뮤니티 | 오뚜기 | 컵누들과 함께 가볍게 달리자! <오뚜기 컵누들 20주년 캠페인> | ||
은상 | 대홍기획 | 롯데웰푸드 | 유튜브 채널 ‘맛깔스튜디오’ | ||
은상 | 엣지랭크 | 하이트진로 | 진로 인스타그램 | ||
동상 | 애드커넥스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SNS 캠페인 | ||
동상 | 크로마엔터테인먼트 | 중소벤처기업부 | 차노을-행복한세상 M/V(동행축제) | ||
동상 |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 | LG유플러스 | AI 기술로 그리는 새로운 디지털 세상, LG유플러스 AX 캠페인 | ||
동상 | LG CNS | LG 전자 | LG전자 글로벌 소셜 채널 운영 | ||
우수상 | 대홍기획 | 롯데웰푸드 |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캠페인 | ||
우수상 | 대홍기획 | 롯데웰푸드 | 행복한 몽쉘을 찾습니다 | ||
우수상 | 차이커뮤니케이션 | CJ 햇반 | CJ 햇반 #낭만마케터 지은이의 우당탕탕 회사 적응기 | ||
우수상 | 발렌라이프 | 포레스트에비뉴(메노킨) | 메노킨 30초 버블팩 매출 15배 증대 Cross-Border 마케팅 캠페인 | ||
우수상 | 위더스애드 | 피티코퍼레이션 | 2024 페어블 One Battery, All Better. 하나로 이어지는 키친 온니버스 | ||
우수상 | 피알원 | AXA손해보험 | 소셜미디어 마케팅 | ||
이커머스 | 대상 | 웬디미디어 | 삼성전자 | 대한민국 최초 옥외광고 동시송출 라이브커머스 프로젝트 | |
금상 | 오버맨 | 11번가 | 절로가~ 십일절로 가! | ||
은상 | PTKOREA | 삼성전자 | 갤럭시 AI 캠퍼스 투어 라이브 | ||
동상 | 가치브라더 | 노스페이스 | 고객 구매 여정 최적화 통한 2030 다운에이징 전략 | ||
동상 | 수커뮤니케이션 | 롯데ON | 롯데On 성과 기반 이커머스 매출 증대 전략 | ||
우수상 | 온더플래닛 | 유한킴벌리 하기스 | 하기스 첫기스데이 | ||
우수상 | PTKOREA | 한국코카콜라 | Taste to PLAY | ||
우수상 | 플레이디 | 카버코리아 | 프로샷 론칭 매출 부스트 | ||
우수상 | 블루오렌지커뮤니케이션즈 | 삼진제약 | 위시헬씨 광고 캠페인 | ||
프로모션 | 대상 | 더에스엠씨그룹 | 빙그레 | 빙그레 비밀학기 | |
금상 | 펜타브리드 | 현대자동차 | 캐스퍼 일렉트릭 AI 그리기대회 | ||
은상 | 대홍기획 | 롯데칠성음료 | 칠성사이다 ‘오히려 더-위원해’ 캠페인 | ||
은상 | 드림인사이트 | 종근당건강 | 락토핏 온가족 캠핑장 | ||
은상 | 마더브레인 | 오리온 | 오리온 포카칩 햇감자 캠페인 | ||
동상 | 더에스엠씨그룹 | GS25,국가보훈부 | 대한민국 만세대전 | ||
동상 | 호잇커뮤니케이션즈 | SK텔레콤 | 에이닷X에버랜드 제휴 프로모션 | ||
우수상 | 차이커뮤니케이션 | 하이트진로 | 테라 Save the Green | ||
테크테인먼트 | 대상 | 자이언트스텝 | 서울특별시 | 남산XR스튜디오 개관 콘텐츠 | |
퍼포먼스 | 통합 퍼포먼스 | 대상 | 매드코퍼레이션 | LG유플러스 |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
금상 | 바이너리큐브 | OK금융그룹 | OK금융그룹 통합 퍼포먼스 마케팅 | ||
은상 | 플레이디 | 한국인삼공사 | 정관장 찐생 홍삼구미 런칭 캠페인 | ||
은상 | 애드쿠아인터렉티브 | 로터스자동차코리아 | 2024 로터스 디지털 캠페인 | ||
은상 | 온더플래닛 | iM뱅크 | 고객에게 진심이지 | ||
동상 | 블루오렌지커뮤니케이션즈 | 우아한형제들 | 배달의민족 입점 캠페인 | ||
동상 | 엠서치마케팅 | 셀트리온 스킨큐어 | 2024 셀트리온 스킨큐어 퍼포먼스 캠페인 | ||
동상 | 함파트너스 | 일동후디스 하이뮨 | 일동후디스 하이뮨 퍼포먼스 광고 | ||
우수상 | 퍼틸레인 | DB손해보험 |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고객 유입 극대화 캠페인 | ||
우수상 | 플레이디 | 독립문 | 독립문 통합광고 운영성과 | ||
우수상 | 가치브라더 | 디에이성형외과의원 | DB확보 극대화 위한 신규 채널 확장 최적화 전략 | ||
우수상 | 위더스애드 | 일소(ilso) | 2024 일소 모공케어 통합 퍼포먼스 캠페인 | ||
우수상 | 에이엠피엠글로벌 | 씨테라 수면연구소 | 씨테라 수면연구소_통합퍼포먼스 소형 | ||
우수상 | 플레이디 | 종근당건강CKD | 종근당건강 CKD 매출확대 캠페인 | ||
우수상 | 에이엠피엠글로벌 | TCOD | TCOD_온라인 마케팅_통합 퍼포먼스 | ||
우수상 | 에이엠피엠글로벌 | 케이케이데이 | 케이케이데이 (Kkday) 여행 플랫폼사 온라인 통합 퍼포먼스 마케팅 제안서 | ||
우수상 | 투겟 | 불스원 | 불스원 엔진케어 통합 퍼포먼스 캠페인 | ||
우수상 | 드림인사이트 | 스키니랩(헬스밸런스) | 통합 퍼포먼스부문 스키니랩 | ||
앱 퍼포먼스 | 대상 | 플레이디 | 롯데헬스케어 | 롯데헬스케어 CAZZLE 앱 마케팅 | |
금상 | 디베이스앤 | 티빙 | Data to Marketing | ||
은상 | 온더플래닛 | 유한킴벌리 | 달다방 플랫폼 캠페인 및 운영 | ||
은상 | 엠플랜잇 | 롯데손해보험 | ALICE 앱 퍼포먼스 캠페인 | ||
동상 | 모비데이즈 | 자비스앤빌런즈 | 삼쩜삼 App 캠페인 | ||
동상 | 드림인사이트 | 매치이노베이션 | 미츠 앱 퍼포먼스 | ||
우수상 | 블루오렌지커뮤니케이션즈 | 아파트아이 | 아파트아이 앱 퍼포먼스 운영 부문 | ||
우수상 | 위더스애드 | 티에이치케이컴퍼니 | 2024 이로움돌봄 앱 런칭 캠페인 | ||
우수상 | 플레이디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앱퍼포먼스 캠페인 | ||
우수상 | 에이엠피엠글로벌 | 강동호 | 미츠_온라인 마케팅_앱광고 퍼포먼스 | ||
검색퍼포먼스 (대형) | 대상 | 에이치에스애드 | LG전자 | 오디언스 퍼포먼스 마케팅 | |
금상 | 차이커뮤니케이션 | KB손해보험 다이렉트 |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검색 퍼포먼스 캠페인 | ||
은상 | 이엠넷 | KB손해보험 다이렉트 | KB다이렉트 장기보험 검색 퍼포먼스 캠페인 | ||
우수상 | 디베이스앤 | 올리브영 | 고객 구매 여정에 따른 네이버스토어 유입 및 매출확보 전략 | ||
우수상 | 코마스인터렉티브 | 종근당건강 | 종근당건강 검색퍼포먼스 | ||
우수상 | 플레이디 | 롯데홈쇼핑(우리홈쇼핑) | 퍼포먼스 성과 개선 모델링 구축 | ||
검색퍼포먼스 (중형) | 대상 | 플레이디 | 유심사 | ESIM 시장 점유를 위한 검색광고 운영&전략 | |
금상 | 코마스인터렉티브 | 교원빨간펜 | 교원빨간펜 검색퍼포먼스 전략 | ||
은상 | 애드이피션시 | 팀오투 | 카모아 검색광고 캠페인 전략 | ||
동상 | 써치엠 | 로아유통(수자타헤나) | 수자타헤나 검색광고 최적화 | ||
우수상 | 미래아이엔씨 | 현대홈쇼핑 | EC상품, 백화점상품, 방송상품 극대화를 위한 지마켓 마케팅 운영 전략 | ||
우수상 | 플레이디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해외타겟 검색광고 확장을 통한 글로벌 매출 확대 캠페인 | ||
우수상 | 에이엠피엠글로벌 | 나르왈 | 나르왈 검색광고 퍼포먼스 | ||
검색퍼포먼스 (소형) | 대상 | 미래아이엔씨 | 단지네네일가게 | 단지네네일가게 검색광고 전략 캠페인 | |
금상 | 스타디엠코퍼레이션 | 이지로로 | 올리브영 매체 공략 캠페인 | ||
은상 | 에이엠피엠글로벌 | 권스 | 검색광고 성과개선 | ||
우수상 | 플레이디 | 아름다운재단 | 아름다운재단 SA 퍼포먼스 캠페인 | ||
크리에이티브 |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 대상 | 오버맨 | 제이엔비 | 22세기 유물전 |
금상 | 이스터씨앤아이 | 넥슨코리아(던파모바일) | 던파모바일 만렙확장 업데이트 | ||
금상 | 그랑몬스터 | SK텔레콤 | 뷁투더 2004 | ||
은상 | 에이엘 | SK텔레콤 | SKT AI help you? | ||
은상 | 차이커뮤니케이션 | 지앤푸드 | 굽네치킨 신제품 런칭 캠페인 | ||
은상 | 몽규 | LG전자 | Life's Good | ||
동상 | 메가존 펜타클 | 삼양사 | 큐원 알룰로스 웹드라마 캠페인 | ||
동상 | 메가존 펜타클 | 빙그레 | 유산균 캡슐배송, 닥터캡슐 | ||
동상 | 메가존 펜타클 | 롯데손해보험 | 앨리스 직장빌런도감 | ||
동상 | 커스텀그라운드 | 통신3사(SKT, KT, LG U+) | 보이는 컬러링 "V 컬러링" 디지털 캠페인 | ||
우수상 | 디베이스앤 | 디즈니플러스 | 디즈니+ “보고 디플 때” 캠페인 | ||
우수상 | 이너스커뮤니티 | 오뚜기 | 영양사와 함께하는 소통형 채널 <오뚜기 플레이트 SNS 운영> | ||
디지털 영상 | 대상 | 에이치에스애드 | LG전자 |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UV살균 | |
금상 | 에이엘 | SK텔레콤 | SKT 도파민 중독 예방 캠페인 | ||
금상 | 위더스애드 | (유)에빈코리아 | 고릴라왁싱 '그래, 하고 가자GO' 캠페인 | ||
금상 | 디렉터스컴퍼니 | 동아오츠카 | 2024 오로나민C - 텐션유니버시티 캠페인 | ||
금상 | 디지털다임 | 아우디코리아 | Audi RS e-tron GT 윈터콰트로 캠페인 | ||
은상 | 대홍기획 | 롯데헬스케어 | 롯데헬스케어 캐즐 런칭 캠페인 | ||
은상 | 런랩 | 해태아이스 | 시모나바밤바 런칭 : 신제품빌런 | ||
은상 | 메가존 펜타클 | 교원구몬 | 풀이 깊은 진짜 공부, 스마트구몬N | ||
은상 | 도브투래빗 | 한국엡손 | 포토프린터 'TO BE REAL' 캠페인 | ||
동상 | 씨더블유 | 남양유업 | 초코에몽 웹드라마 디지털 캠페인 | ||
동상 | 메가존 펜타클 | KGM | 토레스 EVX 친환경 전기차 마을 | ||
동상 | 런랩 | 바슈롬 코리아 | 하루종일 맑은눈 렌즈 바슈롬 울트라원데이 | ||
동상 | 베리모먼트 | KDB산업은행 | 내일을 준비하는 산업은행 "나때는 말이야" 편 | ||
동상 | 유어비즈 | 다원에코코리아 | 연신내역 메타클래스 디지털 캠페인 | ||
우수상 | 대홍기획 | 롯데칠성음료 | 크러시 <마침내 4 세대 맥주의 등장> 런칭 캠페인 | ||
우수상 | 애드쿠아인터렉티브 | 이마트 | 이마트 생활의 격 캠페인-매니페스토편 | ||
우수상 | 에이엘 | SK텔레콤 | SKT 딴짓러의 AI | ||
우수상 | 디렉터스컴퍼니 | LG전자 | LG 시네빔 큐브 | ||
우수상 | 차이커뮤니케이션 | 빙그레 | 국가대표와 국가대표가 만났다|바나나맛우유X신유빈 | ||
우수상 | 온더플래닛 | LG유플러스 | 엄마한테 전화걸어주는 CCTV가 나왔다고? | ||
우수상 | 퍼틸레인 | 엔씨소프트 | 리니지2M 4주년 캠페인 | ||
디지털 광고음원 | 대상 | 한컴 | 동아오츠카 | 요즘대세 나랑드싸이다 | |
금상 | 대홍기획 | 서울관광재단 | 서울에서 'Feel Soul Good' | ||
우수상 | 온더플래닛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 좋은느낌을 불러줘 | ||
우수상 | 퍼틸레인 | 위메이드 | 위메이드 지스타 청하 <CONNECT> MV | ||
AI 크리에이티브 | 대상 | 차이커뮤니케이션 | 미래에셋증권 | 미래에셋증권 ZERO 캠페인 | |
금상 | 애드쿠아인터렉티브 | 에이비씨마트코리아 | 2024 블루 ABC 데이 캠페인 | ||
은상 | 와일리 | 던롭스포츠코리아 | 젝시오 파더앤선 팀 클래식 AI Brand Video | ||
동상 | 메조미디어 | LG유플러스 | Growth Leading AX Company | ||
동상 | 커뮤니크 | 신한은행 | 신한프렌즈 STORY 캠페인 | ||
우수상 | 함샤우트글로벌 | 지앤푸드 | 굽네 고마오(Go Ma, O!) | ||
우수상 | 덱스터크레마 | 더블유비에이치컴퍼니 | WBH브랜드 AI 영상 | ||
우수상 | 디앤씨컴퍼니 | 경상북도청 | 세계 물의 날 기념 캠페인 SAVE WATER, SAVE LIFE | ||
테크/솔루션 | 마케팅테크 | 대상 | 나스미디어 | - | 데이터킷(DataKit) |
금상 | 어센트코리아 | - | 리스닝마인드 | ||
애드테크 | 대상 | 퍼포먼스바이TBWA | - | AI 카피라이터 | |
금상 | 이인벤션 | - | BIDAGPT | ||
은상 | 나인독 | - | 광고비 선충전 SCF 플랫폼 '프론트페이' | ||
우수상 | 나스미디어 | - | 나스미디어 DMP | ||
디지털PR | 공공PR | 대상 | 금요일여섯시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 2024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브랜딩 캠페인 |
금상 | 크리에이티브마스 | 희망친구 기아대책 | 희망의 향기를 찾아서 | ||
은상 | 생각하는늑대 | 한국도로공사 | 여정을 밝히는 가장 완벽한 수호자 | ||
우수상 | 경상남도청 | - | 글로벌 우주항공 수도, 경상남도! | ||
우수상 | 플랜에이미디어 | 농림축산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 농업은 스펙 농촌은 리스펙, 우리는 각양갓생 | ||
CSR | 대상 | 더에스엠씨그룹 |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 감정가게 | |
금상 | 잘함 | 롯데웰푸드 | 닥터자일리톨 버스가 간다! | ||
은상 | 대홍기획 | 롯데문화재단 | Barrier Free DRAWING | ||
동상 | 케이피알앤드어소시에이츠 | 사노피 | 2023 아토피피부염 인식개선 캠페인 나의 흠:집 | ||
동상 | 함샤우트글로벌 | IBK기업은행 | IBK기업은행 '팩토리 유니버스' | ||
우수상 | PTKOREA | - | HEALBOARD(힐보드) | ||
위기평판관리 | 대상 | 이너스커뮤니티 | DL이앤씨 | 건설 현장 혁신 다큐멘터리 | |
금상 | 아하커뮤니케이션즈 | 서울특별시 교육청 | '서로에게 존중을 선물합시다' | ||
마케팅PR | 대상 | 케이피알앤드어소시에이츠 | LG전자 | It’s ThinQ Time | |
금상 | 피알원 | 한국P&G 브라운 | BRAUN 밀착 면도 캠페인 | ||
은상 | 프레인글로벌 | 한국맥도날드 | 2024 한국의 맛 맥도날드 버거의 비밀 | ||
동상 | 케이피알앤드어소시에이츠 | SK에코플랜트 | Journey to Climate Solution Leader | ||
동상 | SPC삼립 | SPC삼립 | 정통 크림빵 60 주년 캠페인 | ||
우수상 | 위더스애드 | 유성물산교역 | 2024 유동골뱅이 디지털 캠페인 | ||
우수상 | 스튜디오에피소드 | 카카오 | 모두의 삶 프로젝트 | ||
우수상 | 퍼틸레인 | 한국인삼공사 | 정관장 홍삼톤 | ||
특별부문 | 글로벌 캠페인 | 대상 | 고릴라엔터테인먼트 | LG | 아마존프라임비디오 연계 LG 오리지널 시리즈 캠페인 |
금상 | 볼드 | 설화수 | 언제나 늘 함께해 | ||
은상 | 대홍기획 | 폭스바겐 | Golf=힙 캠페인 | ||
우수상 | 메조미디어 | 호텔신라 | 신라면세점 글로벌 퍼포먼스 캠페인 | ||
공공분야 | 대상 | 차이커뮤니케이션 | 한국관광공사 | [AI vs KOREAN] 찐 한국 여행 | |
금상 | 스토리잇다 | 국가유산진흥원 |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 | ||
금상 | 드림인사이트 | 월드비전 | 자립마을 <후원을 멈추는 후원> | ||
은상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 | 공공매너 - 반전매너(바이럴) | ||
은상 |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 | 식품의약품안전처 | 안심순간 캠페인 | ||
은상 | 큰그림연구소 | 보건복지부 | 웰컴 시니어! | ||
동상 | 부산광역시 | - | 세대공감 시니어 메이크오버 <힙(HIP) 부산> | ||
동상 | 조달청 | - | K-조달 The Next Stage | ||
동상 | 행정안전부 | - | 서로 존중하는 올바른 민원문화 만들기 | ||
우수상 | 삼송이앤엠홀딩스 | 한국승강기안전공단 | 당신 덕에 안전해요 | ||
우수상 | 온더플래닛 | 한국해비타트 | 2023 815런 ‘잘 될거야, 대한민국’ | ||
디지털 사이니지 | 대상 | 퍼틸레인 | 그라비티 | THE 라그나로크 | |
금상 | 스토리잇다 | 남양유업 | 불가리스 쾌변대회 | ||
우수상 | 애드쿠아인터렉티브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40주년 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고맙숲니다 | ||
우수상 | 헤이미디어 | - | 헤이 프렌즈 |
|부문별 수상작
🏆 통합마케팅 부문
대상
광고회사 l 애드쿠아인터렉티브
광고주 l 대다모닷컴
캠페인명 l 대다모 AI 프로젝트
부문 l 통합마케팅
금상
광고회사 l 에이치에스애드
광고주 l LG전자
캠페인명 l ALL NEW 스타일러 캠페인
부문 l 통합마케팅
금상
광고회사 l 대홍기획
광고주 l 삼성증권
캠페인명 l 미주 ZERO
부문 l 통합마케팅

동상
광고회사 l 애드쿠아인터렉티브
광고주 l 빙그레
캠페인명 l 빙그레 아카페라 브랜딩 캠페인
부문 l 통합마케팅
동상
광고회사 l 애드쿠아인터렉티브
광고주 l LG유플러스
캠페인명 l Galaxy S24 유플러스 혜택킹 캠페인
부문 l 통합마케팅